유로타임 - 유로타임 시계 종합 쇼핑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최근본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top

이용안내 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보증서가 없으면 A/S가 불가능 한가요?
작성자 엘리트 (ip:)
  • 작성일 2008-07-23 17:23:3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7
평점 0점
 

구매시 드리는 제품보증서 뒷면에는

판매점 직인,  판매 모델,  구매일자 등을 명기해 드리며, 

동정보는 무상수리기간 판명 및 A/S가능 여부의 판단 기분이 됩니다.

따라서 제품 보증서 보관에 유의해 주시기를 당부 드리며, 

보증서 분실시에도 당사의 고객관리 데이터에 구매근거가 있거나,  

판매점의 구체적인 판매일자 확인이 있는 경우에는 무상A/S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